‘섬총사2’ 이연희, 특급 손녀 활약…‘섬블리’다운 훈훈 매력


`섬총사2` 이연희가 소리도의 특급 손녀로 활약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올리브 채널 예능프로그램 `섬총사2`에서는 이연희가 소리도 섬스테이에 적응해 섬 어르신들에게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고, 팩을 해드리는 등 훈훈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섬에 오기 전 박준우 셰프에게 베이킹을 미리 배워 온 이연희는 도구들이 없어 당황한 것도 잠시, 부엌에 있는 종이컵 등을 활용, 기지를 발휘해 티라미수와 추로스를 만들어내며 어르신들에게 달콤한 맛을 선사해 따뜻함을 안겨줬다.

이어 이연희는 손 마를새 없는 어르신들에게 준비해 온 손 팩을 직접 해드리고, 파스를 선물해 마음을 전했으며, 이연희를 친손녀처럼 예뻐한 할머니가 나물 반찬을 만들어 먹여주고 서울까지 가져가라고 챙겨주자 "할머니가 생각난다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번 회차에서 이연희는 예능에 자연스럽게 적응한 편안한 매력은 물론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씨까지 보여줘 호평을 받았으며, 소리도의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지는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고조시켰다.

‘섬총사2’는 대한민국 보석 같은 섬에서 펼쳐지는 믿고 쓰는 참 일꾼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의 뚝딱뚝딱 섬스테이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