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서울웨딩타워`, 시설 추가 업그레이드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 웨딩홀이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했다. 서울웨딩타워는 최근 피로연장 에어컨 증설 공사에 이어 블라인드 시공을 진행했다.

서울웨딩타워의 피로연장은 18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해 있으며, 구조상 전면 유리로 되어 있다. 때문에 눈부심을 방지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피로연장 전체에 블라인드를 시공했다. 이에 전체 800석에 달하는 스카이라운지 피로연장은 더욱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변했다.

서울웨딩타워는 매주 서비스 및 시설에 대한 자체 평가의 시간을 가지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처럼 드러나는 부분부터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모두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해 강남, 잠실, 송파 지역에서 사랑 받는 서울웨딩타워는 지방 하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2,000대 가량 주차가 가능한 대규모 공간이 있다. 또한 3, 8호선이 지나는 가락시장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서울웨딩타워의 홀은 30m의 긴 버진로드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신부들이 좋아하며, 신부대기실에서 홀로 바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어 동선이 편리하다. 연회식은 한식과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되는 퓨전 한정식 구성이다.

웨딩 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의 이소윤 부장은 "서울웨딩타워는 신랑신부들이 무척 좋아하는 웨딩홀"이라며 "홀 천고가 매우 높고 버진로드가 길기 때문에 홀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고, 한식과 양식이 모두 나오는 퓨전 한정식 덕분에 하객들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