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셋 셀테니’ 무빙 버전 안무 영상 공개…숨은 땀방울 엿보기


승리가 5년 만에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흘렸던 숨은 땀방울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무빙 버전으로 완성된 이번 영상은 더욱 생생하고 역동적인 연습 현장을 담아냈다. 더불어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셋 셀테니 (1, 2, 3!)’ 무대를 위한 승리의 각별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승리는 가사에 어울리는 안무와 표정 연기로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많은 댄서들 사이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며 특유의 에너지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트너로 나선 가수 안다와 유쾌한 호흡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안다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레이블이자 승리가 대표로 있는 YGX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승리는 뮤직비디오에 안다를 여주인공으로 출연시키며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였다. 안다는 승리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YGX가 제작하는 첫번째 신곡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승리의 이번 신보는 공개 직후 아르메니아, 브루나이, 불가리아, 캄보디아, 에콰도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페루,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타이완, 태국, 베트남 등 15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승리의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또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유료 앨범 일간 판매와 주간 판매 순위에서 1위에 오르며 중화권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WHERE R U FROM’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진행된 승리의 인터뷰가 전파를 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