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신곡 ‘질렀어’ 단체 재킷 최초 공개…화이트&블랙 ’센슈어스 섹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감각적인 섹시함으로 가득차 돌아온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의 단체 재킷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히든 이모션(HIDDEN EMOTION)’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 SF9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감정을 알 수 없는 표정의 화이트 버전과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블랙 버전을 오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SF9, 신곡 ‘질렀어’ 단체 재킷 최초 공개…화이트&블랙 ’센슈어스 섹시’


신곡 `질렀어`는 SF9에게 내재되어 있던 섹시함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깨우는 `센슈어스 섹시(SENSUOUS SEXY)`를 테마로 한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의 섹시함을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콘셉트 전면에 걸쳐 촘촘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F9은 지난 21일 개최한 팬콘 ‘더 세컨드 스토리(THE SECOND STORY)’에서 신곡 ‘질렀어’의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신곡 발매일인 31일까지 9일간 매일 멤버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