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매트리스, 침실 환경 개선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는 오렌지 매트리스
최근 라돈 검출 논란으로 인해 많은 수입 매트리스 제품이 리콜되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던 템퍼씰리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에 오렌지 매트리스는 이런 소비자들의 걱정을 해소시키고자 전 제품을 라돈 측정기로 측정한 결과, 수치 5Bq/㎥로 안정성을 입증하여 다시금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무더 위 속 하루 일과를 끝내고 잠을 취하기 위해 어떤 자세를 취해도 쉽게 잠이 들지 못할 때, 아무리 에어컨과 선풍기를 켜도 몸을 뒤척이기 일수. 수면 환경을 개선한다 한들, 자꾸만 해결되지 않은 이 괴로움은 과연 어디서부터 시작인 걸까?

숙면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우리의 인체와 직접적으로 맞닿는 매트리스이다. 이렇듯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가장 첫 번 째 솔루션은 매트리스 교체이다.

최근 이슈가 되는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가운데, 템퍼씰리매트리스는 단연 인기가 가장 높은 품목 중 하나이다.

소비자의 인체에 맞춰 변형되며 포근함을 선사하는 템퍼매트리스와 강도 높은 지지력으로 허리통증을 해소 시켜주는 씰리매트리스는 입맛에 따라 각기 다른 수면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특히나 이번 여름, 오렌지 매트리스는 무더위 속에 수면과 싸우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고객 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 전 제품 최저 30% ~ 최대 73%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신혼부부를 위한 특가 이벤트, 새 입주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제품 리뷰 작성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올여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다 쉽고 즐겁게 템퍼 씰리 매트리스만의 최상의 휴식과 고품격 숙면을 만나보기를 바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