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사(AYKASA) `폴딩박스`,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 접근성 강화
간편한 접이식 구조에 가볍지만 내구성 있는 설계로 활용도 높아

아이카사 (AYKASA)는 지난 13일 오픈한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에 아이카사 폴딩박스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 2층 리빙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카사 폴딩박스는 ▲ 아이카사 폴딩박스 미디움(M)과 ▲아이카사 폴딩박스 스몰(S) 2종이며, 라일락 컬러, 멜론 컬러, 그레이 컬러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돼 있다.

박스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시스템 기술 특허를 받은 폴딩 수납함인 `아이카사`는 간편한 접이식 구조에 가볍지만 내구성 있는 설계로, 다양한 모든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리빙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다양한 크기와 컬러로 출시해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취사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룰 수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다.

심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뛰어나다. 가벼운 재질의 플라스틱 소재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건축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여러 개를 쌓아도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안정감 있게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함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필수 리빙, 수납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카사 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카사 폴딩박스는 이번 올리브영 매장 입점에 앞서 지난 5월 모던하우스 매장에 이어 6월 버터 매장에 입점했다"며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 입점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매장 확대로 온라인몰뿐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처를 점차 넓혀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아이카사 폴딩박스 제품 및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카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천삼백케이(1300K)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