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경서동 청라맛집 `명태정가 청라점` 배달서비스 및 영화예매권 이벤트
경서동 청라지구 4단지 LH 맞은편 먹거리골목에 위치한 명태요리 전문점 ‘명태정가’ 식당은 올해 4월초 새로 오픈한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명태정가가 위치한 청라지역은 영종도와 검암, 송도 지역과 인접한 곳으로 커널웨이와 청라호수공원, 인천로봇랜드 등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청라시티타워 및 수도권 지하철 7호선 연장 확정, 청라 스타필드도 들어설 예정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지역이다.

명태요리는 지방의 함량이 낮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명태살의 주요 성분은 단백질이며 칼슘 또한 풍부하다. 명태의 간유에는 대구 한 마리의 3배량에 해당하는 비타민 A가 들어 있어 영양제로서의 가치가 뛰어나다. 또한, 명태국은 체내의 독성을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 그밖에도 명태는 간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어 해장국 재료로 좋으며 소변이 잘 나오지 않을 때에도 명태를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명태正家는 경상남도 김해시 대청동에 대청계곡 본점 및 인천 서구 석남점이 있으며, 현재 ‘명태정가 청라점’ 은 구 명태명가 식당자리에서 상호변경 후 재오픈을 한 곳이다. 명태정가 프랜차이즈는 올해 10월 중 명태정가 부산 신호점, 김해 삼계점 오픈 일정이 있어서 전국에서 만나볼수 있는 명태요리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매콤 명태조림, 모듬 생선구이, 속초도루묵매운탕, 얼큰가오리찜, 속초참골뱅이숙회 등이 있고 가족단위 손님을 위한 어린이떡갈비, 주먹밥도 준비되어 있다.

명태정가 청라점 정영수 대표는 “여름을 맞이하여 배달 서비스 개시 및 영화예매권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맞이 준비를 하였으며 꾸준한 맛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건강한 먹거리로 정성을 다하여 요리를 하겠습니다.” 라고 전하였다.

현재 명태정가에서는 CGV, 롯데씨네마, 메가박스 등 전국 280개 개봉관에서 이용가능한 영화예매권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며, 오픈이후 올해 5월부터 배달의민족, 요기요 앱 등 배달어플에 등록하여 청라, 경서동 지역 배달서비스도 진행중에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