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X마이크로닷, 20일 첫 콜라보 싱글 ‘히트(Hit!!!)’ 음원 공개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래퍼 마이크로닷, 최재호와 신재호, 낚시를 사랑하는 열정적인 두 남자가 만났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자와 마이크로닷의 첫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싱글 ‘히트(Hi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히트(Hit!!!)’는 바다, 배, 낚시에 흠뻑 빠진 최자와 마이크로닷이 래퍼라는 본업을 살려 작업한 국내 최초 낚시 주제의 힙합곡이다.

픽셀아트로 탄생한 두 남자의 생동감 넘치는 뮤직비디오와 마치 미끼를 문 물고기를 당기기 직전의 심장박동이 들리는 듯한 강렬한 비트, 거친 파도처럼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에너지 넘치는 랩은 듣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낚시의 순간을 리얼하게 표현한 가사와 고기가 미끼를 제대로 물었을 때 외치는 구호인 ‘히트’가 반복되면서 한 번만 들어도 머릿속과 입가를 맴돌게 하는 강한 중독성이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유쾌한 낚시꾼 케미를 뽐냈던 최자와 마이크로닷은 이번 싱글 소식으로 같은 취미를 공유하고 있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19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기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최자와 마이크로닷은 “낚시를 주제로 만든 힙합송은 이 곡이 아마도 세계에서도 최초가 될 것”이라고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며 “재미있는 곡이니 신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계속해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올 여름을 달릴 새로운 떼창곡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큰 재호’ 최자와 ‘작은 재호’ 마이크로닷의 신개념 낚시 힙합곡 ‘히트(Hit!!!)’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팬들과 함께 바다 낚시를 떠나는 스페셜 이벤트도 이어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