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압도적인 청량美…타이틀곡 ‘어쩌나’ 첫 컴백 무대로 뜨거운 반응


그룹 세븐틴이 첫 컴백 무대에서 ‘역대급 청량美’를 뽐내 화제다.

앞서 5집 미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를 발매한 세븐틴이 지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완벽한 첫 컴백 무대를 펼쳐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R&B 장르의 청명한 베이스 리듬이 돋보이는 커플링곡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는 물론 벅찬 마음과 함께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타이틀곡 ‘어쩌나’로 세븐틴만의 청량함 가득한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에선 잔잔하면서도 특유의 감성적인 무드가 드러나는 무대를 선보였고 이어 ‘어쩌나’를 통해서는 발랄한 안무 속 칼군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한층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하며 수많은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세븐틴은 ‘어쩌나’ 무대에서 독특한 퍼포먼스와 눈부신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풋풋하면서 설레는 멜로디로 청량함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 여느 때 보다 뜨거운 함성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세븐틴은 13인 13색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성공적인 첫 컴백 무대를 장식했고 노래, 퍼포먼스, 비주얼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무대를 선보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장악하는 등 독보적 청량함이 가득했던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세븐틴은 활발한 음악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며, 20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어쩌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