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시크릿쥬쥬또봇키즈카페 프렌차이즈 창업의 대안
최근 자영업 불경기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은퇴 창업이나 부부창업자 등 다양한 계층에서 많은 사람들이 생계형 창업이 아닌 생존형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

최근 창업시장 자체가 과포화 상태이기에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을 찾는 움직임이 많고, 이전까지의 키즈카페수요는 트램폴린과 다양한 장난감을 앞세운 브랜드가 많았다면, 새로운 트렌드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카페의 수요가 늘고 있다.

많은 키즈카페 브랜드 중 시크릿쥬쥬또봇 키즈카페는 "프리미엄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고급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부모는 안락하게 휴식할 수 있고, 아이는 놀이시설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창업 전문가들은 "시크릿쥬쥬또봇 키즈카페는 영실업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놀이 프로그램과 부모들도 편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해 앞으로도 트랜드를 선도할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본사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 컨설팅, 운영 관리 교육, 사후관리를 통해 가맹점 오픈 후에도 성공적으로 안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고양시, 동탄시, 부산 센텀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시크릿쥬쥬또봇 키즈카페는 2018년 30호점 확장을 목표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열린사람들의 이동현 대표는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카페를 연상시킬 수 있을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했다. 부모님들의 만족도도 높으며,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되기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용방법과 키즈카페창업문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쥬쥬또봇키즈카페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