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9, 171번지 일대에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를 분양 합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대지면적 1만5,665㎡에 지하 3층~지상 23층 2개 동 규모로 지어지면, 지상1층과 2층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3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구성됩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로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이뤄집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공원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거주 환경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인천 주요 지역과 서울 접근성이 좋습니다.

또, 두 개의 동 사이에는 대형 쇼핑몰인 트리플 스트리트·현대 프리미엄 아울렛·홈플러스 등이 있고, 해돋이공원·미추홀공원·누리공원이 단지주변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밖에 해송초·송원초·해송중·박문여고 등의 학군도 도보권에 있습니다.

배후에는 코오롱글로벌 본사와 포스코글로벌 R&D센터·한국단지공업P&D센터·한국생산기술연구원·삼성바이오에피스 등이 있어 세입자 확보에도 유리합니다.

특히 단지 인근 11공구 내 약 99만㎡의 부지가 바이오허브로 확대될 예정인데다 송도 세브란스 병원도 건립을 앞둬 향후 해당 산업 종사자들의 대규모 유입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대학가의 학생과 교직원 수요도 갖췄습니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인천 글로벌 대학 캠퍼스·인천카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가 도보권에 있고,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도 개교를 앞두고 있습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투자수요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며 "판매시설 또한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송도의 핵심상권으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 분양
신용훈기자 syh@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