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대란 셀로몬 발각질 제거제, ‘예약주문도 폭주’
여름의 시작과 함께 품절 대란을 빚은 셀로몬(Cellomon)의 발각질 제거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셀로몬 브랜드의 인기 제품군 선상에 오른 해당 제품은 현재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예약주문을 받고 있는 상태다.

이에 셀로몬은 지난 13일부터 발각질 제거제를 예약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8천원 상당의 자사 인기제품인 제올라이트 제습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23일 제품이 입고되는 즉시 순차 배송에 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6월 출시된 셀로몬의 발각질 제거제는 액상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으로 사용자가 쉽고 간단하게 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티트리, 감국, 녹차,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등 허브 추출물과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 제거와 동시에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되며, 순하면서도 강력한 필링 효과로 기존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던 셀로몬 풋케어 스프레이와 함께 인기 제품군 선상에 자리를 잡았다.

해당 제품과 관련된 영상 역시 SNS 상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페이스북에 게재된 발각질제거제 영상은 100만에 가까운 조회수와 함께 약 2200건에 달하는 공유 수를 보이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고 각질을 한번에 제거하기 쉽지 않은 일반적인 풋팩과 달리 뿌리고 문지르는 간단한 과정만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특장점이 영상으로 표현되면서 큰 반응을 얻었다.

셀로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3+1 구성과 발각질 제거제가 풋케어 스프레이, 풋파일과 함께 구성되어 있는 세트 상품의 판매율이 가장 높다.” 고 밝혔다. 그리고 이러한 현상에 대해 “한 번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매해두거나, 주변 사람들과 나누어 쓰고자 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이 원인인 것 같다.” 고 덧붙였다.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셀로몬(Cellomon)은 제올라이트 제습제와 풋케어 스프레이, 토일렛 스프레이 등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다.

셀로몬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몰과 오픈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는 물론, 주요 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