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7월 한 달간 협업 한정 제품과 여름 휴가철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프로모션 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리따움은 누적 판매 5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으로 탄생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라네즈와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협업한 '스파클 마이 웨이'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20% 할인하며 구매 시 각각 에코백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 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바다로 갈 때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제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을 1만원 할인된 1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산과 계곡으로 떠나는 이들을 위해서는 덥고 습한 곳에서 야외 활동 시 필수품인 오렌지꽃 추출물이 함유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를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최근 도심 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했다. 아리따움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은 엣지까지 밀착되는 젤 패디 팁으로 손쉽게 페디큐어를 할 수 있으며 마몽드 인샤워 마스크는 샤워할 때 생기는 스팀과 온기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휴가 후 피로를 풀기 위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와 레그패치 역시 30% 할인 판매한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는 약 40도의 온열감이 20분 정도 지속되면서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레그패치도 붙이자마자 피부로 느껴지는 쿨링 효과로 다리와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아리따움 '7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