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윤민X우철, 콘셉 포토 공개…만화 같은 비주얼로 여심 강탈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콘셉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키드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BOY,BOY]’의 개별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윤민과 우철은 테니스장을 배경으로 청춘 만화에 등장하는 남자친구 같은 모습으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수줍은 미소는 소년의 매력을 뿜어냈고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윤민은 01년생, 우철은 02년생 고등학생으로 풋풋한 매력이 매력적이다. 작은 얼굴에 뽀얀 피부와 시선을 고정 시키는 뛰어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BOY,BOY]’는 지난해 11월 첫 번째 프리뷰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 발매 이후 약 8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뉴키드만의 청량한 소년미와 확실한 색깔을 담았다는 전언이다. 유닛 활동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는 뉴키드는 이번 2번째 프리뷰 앨범에서는 6인 체재로 ‘뉴키드 02 ‘유닛명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뉴키드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BOY,BO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뉴키드 멤버 지한솔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출신 그룹, 유앤비 활동을 병행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