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쓰리고’ MC 출격 티저 영상 공개…방부제 미모부터 반전 모습 예고까지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는 예능 토크 버라이어티 ‘쓰고 리뷰하고 고르고’(이하 쓰리고)에서 MC로 나서는 배우 박은혜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은혜는 화사한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 아름다운 방부제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박은혜가 앉아 있는 테이블 위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올려지며 ‘세상 모든 아이템을 리뷰합니다’라는 문구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21년 차 배우이자 채널A 장수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 네이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스코드 1, 2’ 등 안정되고 깔끔한 진행을 보여주는 베테랑 MC 박은혜의 이전과 다른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쓰리고’는 뷰티, 육아, 라이프 등 남녀노소를 위한 신박템을 리뷰하는 프로그램으로, 박은혜와 개그우먼 김미려 2MC의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솔직한 리뷰와 완벽 꿀케미까지 걸크러쉬 언니들의 무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배우 박은혜가 MC로 출연하는 ‘쓰리고’는 8월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