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식품부문 대상…"닭가슴살 대중화 기여"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2년 연속 대한민국 식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아임닭은 7월 11일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KBA)`에서 가공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임닭은 닭가슴살의 풍부한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닭가슴살 전문 식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아임닭이 수상한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했으며, 특별히 △제품개발 △서비스개선 △고용 △투자 네 가지 지표를 중점적으로 분석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아임닭은 그동안 닭가슴살을 대중적이고 맛있는 식재료로 인정받도록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닭가슴살 단일 브랜드로서 최다인 80여 가지의 맛과 제형의 닭가슴살을 선보여 왔으며, 꾸준히 제품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 사용, HACCP인증시설 제조, 물류·유통 서비스를 발전시켜 식품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다양한 레시피와 홈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널리 알려 왔다.

브랜드 어워즈 운영사무국의 송인수 심사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기업의 내실화를 다지기 위해 투자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쓴 기업들은 성장세를 보였다"며 "오늘 수상하는 모든 기업들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성장을 위해 노력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되길 응원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외에도 2018퍼스트브랜드대상, 4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KCSA)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 마켓컬리, 티몬, 쿠팡 등 온라인 입점 확대와 더불어 올리브영, 킴스클럽, GS25, GS수퍼마켓 등 오프라인 진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