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스 글로벌, 일본 TKP 도쿄역 니혼 바시 컨퍼런스 센터 세미나 성료
IT보안 시스템 및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비코스글로벌이 지난 6월 30일 토요일 일본 도쿄역 니혼 바시 인근에 위치한 ‘TKP 도쿄역 니혼 바시 컨퍼런스 센터’ 에서 보안솔루션 세미나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일본 세미나에서는 2018년 현시점에 맞는 보안솔루션 구축과 대응책, 다양한 컨텐츠 산업과 코인 솔루션, IT보안 기업 등 보안 시스템이 취약한 곳에서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사고를 막기 위한 시스템 구축 관련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프로그램 개발과 기업 간 업무협약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비코스글로벌 서보현 대표와 오위 대표, 위즈블 타카오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일정으로는 점심 12시에 시작하여 오후 5시까지 이어졌다. 세미나 시간으로 보면 다소 긴 시간으로 보이지만 다양한 주제와 중간중간 질문 답변 및 토론, 주최 측의 세심한 배려, 진행자의 재치 있는 입담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비코스글로벌은 국내 인지도 높은 다양한 기업들과 MOU체결, 서울, 홍콩, 뉴욕 세미나 진행과 광교 쇼룸오픈, 영화 공동제작, 부동산 경매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비코스글로벌 관계자는 “일본 세미나에 참석한 기업과 우호적 협력 관계 증진 및 보안 프로그램 교류를 이어가고 안정성이 검증된 보안솔루션을 제공하겠다.” 라고 전하였으며 “글로벌 활동을 통하여 선진 경영 노하우를 습득하고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른 대응과 더 넓은 영역으로의 사업 확장을 추진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