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부터 무료 배송까지" 딥셍떼, 오는 18일 `옥션 올킬` 진행
구매자 전원에게 퍼퓸샴푸 직접 체험 가능한 샴푸 샘플 파우치 증정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딥셍떼`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을 통해 `올킬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수)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딥셍떼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딥셍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향수를 뿌린듯한 은은한 잔향이 오래 남는 향기 좋은 퍼퓸샴푸 6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딥셍떼 샴푸(8ml)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4개 구매 시 본품 1개를 랜덤으로 추가 제공하는 4+1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딥셍떼는 35종의 식물추출물이 함유돼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 지친 모발에 탄력을 부여하며, 실크 같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플로럴향의 마이프린세스 ▲머스크계열의 데이트나이트 ▲프리지아 꽃향기의 프레쉬포텐 ▲달달한 코코넛향의 코코넛슈가 ▲파우더리한 쁘띠파우더 ▲진한 라벤더향의 라벤더가든 총 6가지 향기의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샴푸의 경우, pH5.5의 약산성으로 건강한 두피의 pH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으며,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는 입자가 고와 머리카락 내부까지 수분 및 유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머리에 윤기를 더해주며, 산뜻한 제형의 헤어에센스는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한다.

딥셍떼 관계자는 "하루 종일 잔향이 지속되는 딥셍떼는 향수가 필요 없을 정도로 향기케어가 가능한 헤어 아이템"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딥셍떼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과 손잡고 이번 올킬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딥셍떼의 옥션 올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 홈페이지 내 올킬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