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랄라블라에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미국 캘리포니아의 햇살을 담은 천연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이 7월 11일 수요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전국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이오에브리원의 올인원 클렌저 구매 시 유기농 핸드워시 본품(377ml)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뤄진다. 현재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이오에브리원 올인원 클렌저`로 샴푸와 세안, 샤워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벤더알로에, 시트러스민트, 코코넛 레몬 등의 세 가지 천연향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고급 유기농 바디케어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유기농 핸드워시 제품도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프리미엄 핸드워시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오에브리원 브랜드는 전 제품 유기농 인증설비에서 제조하고 있는 100% 미국 캘리포니아 생산품이다. 최근 EWG-VERIFIED 인증을 받으며 미국내 천연 유기농 제품계의 강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국내 이오에브리원은 국제피앤비㈜에서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판매하는 3종 이외에 대용량 제품, 핸드워시, 베이비케어등은 이오에브리원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