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할인매장 씰리템퍼매트리스 인기" … 더슬립, 저상형 침대-패밀리 침대 포함 최저가 할인
요 근래 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최저 기온이 25도를 웃도는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게 되면 신체의 중추 신경계가 흥분하게 돼 각성상태가 유지되면서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게 된다. 그러므로 보다 쾌적하게 잠자리 환경을 바꿔 최적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에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가구 할인매장 브랜드인 `더슬립`은 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 기회를 마련했다. 바로 저상형 침대-패밀리 침대 포함 전 제품 세일을 실시하는 것.

할인을 실시하는 이 곳은 지금까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온 브랜드다. 사이즈별 저상형 침대와 패밀리 침대를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입소문을 타 오기도 했다.

더슬립은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부터 인기 브랜드로 꼽히는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씰리 크라운주얼, 엠릴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까지 모두 할인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장인 브랜드 `헤밍웨이`부터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어룸`까지 모두 할인가로 전시한다.

이에 대해 더슬립 측 관계자는 "다수의 명품 브랜드 매트리스들은 물론 저상형 침대와 패밀리 침대를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게끔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직접 여러 품목들을 체감해 볼 수 있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자사 쇼룸에 방문해도 좋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은 대구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두루 제공한다. 각 지점에서는 `최저가 보장제도` 혜택은 물론 전문 매트리스 인력의 친절한 컨설팅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세일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각각의 전시장에 방문해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세일 행사가 치러지는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여러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감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