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나인틴 신제품 마스크팩 3종 출시…보습, 탄력 등 맞춤형 관리 가능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마스크팩 만한 것이 없다. 특히 더운 여름 높은 기온과 습도에 시달린 피부는 탄력을 잃어버리기 쉬우므로 마스크팩을 통해 관리해주는 게 좋다.

이러한 가운데 감성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앤서나인틴(Answer19)의 일러스트 마스크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의 작품을 마스크팩 패키지에 접목, 경쾌하고 캐쥬얼한 느낌을 전달하며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앤서나인틴의 마스크팩은 피부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요성분이 특허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고민별 집중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앤서나인틴 스킨테라피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주는 집중 보습 마스크다. 판테놀 1,000ppm 함유로 막강 집중 보습이 가능하며, 판테놀 성분이 피부 진정과 피부결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앤서나인틴 스킨테라피 안티링클 마스크는 탄력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탄력강화 마스크다. 리얼톡스(Realtox™) 2,000ppm 함유로 피부 주름을 완화하고, 볼륨은 높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가 힘없고 주름이 생긴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좋다.

앤서나인틴 스킨테라피 옐로우 진생베리마스크는 노란빛 인삼열매 추출물의 풍부한 영양소와 미네랄이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마스크다. 옐로우 진생베리는 인삼 씨앗이 막 생성되었을 때 노란빛을 띠는 종자로, 국내에 소량 자생하는 희귀한 품종인 `금풍(金豊)`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인삼열매추출물이 2,000ppm 함유돼 기초 케어 후 깊은 영양감이 필요할 때나 탄탄한 피부로 가꾸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앤서나인틴의 신제품 마스크팩 3종은 천연코코넛 발효를 통해 제작된 원단인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만들어져 수분보유력이 뛰어나다. 또한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으로 피부의 굴곡진 부분까지 촘촘하게 밀착된다.

뿐만 아니라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한 무자극 물질로 판단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앤서나인틴 관계자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힐링팩 신제품 3종을 통해 손쉽게 여름철 피부관리를 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서나인틴의 신제품 저자극 힐링팩 3종은 온라인에서 구입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