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조개구이 무한리필과 다양한 음식 제부도 맛집, ‘대진횟집’ 추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수도권 인근 여행지로 제부도가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 오래된 전통이 있는 제부도 맛집으로 유명한 대진횟집이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모텔과 함께 운영을 하여 손님들에게 숙박비 파격할인과 식당에서 바다뷰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푸짐한 조개구이와 만두, 떡, 소세지, 칼국수, 돼지갈비, 삼겹살 등 푸짐한 메뉴가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고 이외에도 꽃게탕, 꽃게찜, 쭈꾸미전골 등 많은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대진횟집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상 손님들에게 품질 높은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식당 안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기 때문에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다.” 라고 전하며 “제부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숙소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대진횟집을 추천한다.” 고 덧붙였다.

바다를 보러 멀리 가지 않아도 수도권 인근에서 맛있는 음식과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는 일석이조 제부도 여행은 TV ‘불타는청춘’ 예능 등 각종 매체에서도 많이 소개 되고 있는 추세다.

한편, 비주얼과 더불어 깨끗한 조리로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맛집 ‘대진횟집’ 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예약 할 경우 기다릴 필요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