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 가격이 부담된다면? 오렌지매트리스, 수입인기매트리스 할인 판매 중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 수입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어도 높은 가격 장벽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은 분명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 힘들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하지만 조금만 둘러보면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존재한다. 대표적인 방법이 바로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다.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 본점 등 3개 매장을 운영 중인 오렌지 매트리스는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을 통해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시중가보다 30~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라돈 매트리스 피해 소비자들을 위로하고자 라돈 매트리스 인증 사진을 제시할 경우 할인가에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서 오렌지 매트리스는 자체 라돈 측정 검사 결과 전 제품이 제로에 가까운 수치를 나타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신혼부부들이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새로 입주한 경우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남기면 추가로 10%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100~250평대 넓은 공간에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위에 직접 누워보고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또한 배송 전문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직접 옮겨주는 등 책임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은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