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 "어떠한 출제경향에도 합격할 수 있는 강의"
100세 시대를 넘어 120세 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추세에 맞춰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중장년층의 꾸준한 응시 열기는 물론 20대~30대 젊은 층의 응시도 눈에 띄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전문 자격증으로 실무를 해본 입장으로 정말 매력적인 직업"이라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 또한 공인중개사 직업에 대한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임 교수는 중개사법령 및 실무 과목에 대한 노하우를 제시하기에 앞서, 급변한 중개사법 과목에 대한 추세를 이야기했다. 과거 중개사법은 어려운 공법의 점수를 만회해주는 효자과목이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 난이도가 급증하는 추세로 어떠한 출제 경향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학습해야 한다고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문제 출제 유형을 살펴보면 굉장히 세부적이고 꼼꼼한 학습을 요한다"며 "이에 시험에 출제되는 부분을 콕콕 찍어주는 제 강의법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또한 "30%의 출제 비중을 보이는 실무 부분의 경우,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경험해보지 못했을 수험생을 위해 구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를 하기 때문에 단순한 암기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인중개사 실무 경력을 보유한 임 교수만의 강의법도 소개했다.

임 교수의 강의법 중 이미지 연상법도 수험생에게 인기가 많다. 실제로 임 교수의 강의를 통해 합격한 수강생은 "임교수님의 그림암기법 덕분에 중개사 법에서 대체 몇 문제를 건졌는지 모르겠다"며 합격의 영광을 돌리기도 했다.

이처럼 임 교수는 중개사 법령 및 실무 과목의 최대 난관인 암기를 확실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임선정 교수의 중개사법령 및 실무 강의는 에듀윌 직영학원이나 온라인강의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교수에게 궁금한 것이 있는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의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면, 이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임선정 교수의 출강 학원은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종로학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부천학원 등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