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이지듀(Easydew)가 SBS 주말 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제작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14일(토)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되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선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는 배우 남상미와 김재원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며, 많은 화제를 얻고 있는 드라마이다.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은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흥미로운 극적 스토리와 함께 남상미, 김재원의 핑크빛 로맨스가 예고되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지듀는 이번 드라마에서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베스트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모공과 요청을 말끔하게 커버해주는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SPF 40, PA+++)’와 ‘DW 이지썬크림’, ’DW-EGF 크림’,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등의 제품 지원을 하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라뮤즈(LA MUSE)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으로 입점한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의 서비스라고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CC 쿠션 선블록’과 ‘스킨 리페어 시그니처 마스크 팩’ 그리고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글로우 틴트’, ‘퍼퓸 리커버리 바디클렌저와 바디크림’등 페이스 및 바디 케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되어 있는 라뮤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뮤즈 손거울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맞아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고 합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16브랜드가 여름철에도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톤업 로션 ‘16 구름 미백 로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16 구름 미백 로션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구름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원래 투명하면서 맑은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톤업해주며, 발림성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돼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산뜻하다네요.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돼 민감하거나 예민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목화씨 추출물이 과잉 분비된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 끈적임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산소수와 마시멜로우뿌리 추출물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해 오랫동안 촉촉하다네요. 노출이 많은 여름철 목, 팔꿈치, 무릎 등 거뭇거뭇한 착색이 신경 쓰이는 바디에도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줘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16 구름 미백 로션을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과 믹스해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