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보험대리점 전용 앱 `내 손안의 KB` 출시
KB손해보험은 보험대리점(GA) 설계사들의 업무 편의성 향상과 영업활동 지원을 위해 GA전용 모바일 영업지원 앱 `내 손안의 KB`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내 손안의 KB`는 GA 설계사들의 이런 고충을 해소하고 업무 처리에 누수되는 과정을 최소화하고자 개발됐습니다.

기존 GA 전용 앱들이 홍보자료 제공에 국한됐던 반면, KB손해보험에서 출시한 이번 앱은 계약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구현됐습니다.

신규 고객 등록과 기존 고객 조회, 고객별 계약내용 확인, 가상계좌 발급과 수납, 카드승인내역 조회 등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인수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사진 첨부, 고객용 상품제안서 발송, 매출조회 등도 가능합니다.

아울러 KB손해보험이 운영 중인 보험금청구와 휴대폰 전자서명 발송, 챗봇상담 등의 별도 서비스도 앱과 링크돼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최근 PC버전으로 개발돼 활용 중인 `초간편청약시스템`도 조만간 모바일 앱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오명교 KB손해보험 전략마케팅부장은 "KB손해보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보장을 설계하는 영업 조직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영업 환경을 구축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