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첫 솔로 정규앨범 12일 예약 판매 시작…오렌지+멜론 버전 총 2종 발매


승리가 첫 솔로 정규앨범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빅뱅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 승리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는 12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2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앨범은 이미지가 다른 오렌지 버전, 멜론 버전 총 2종으로 발매된다. 이와 함께 앨범 커버 슬리브, 가사지, 포토북, 랜덤 엽서, 랜덤 포토카드, 랜덤 셀피 포토카드 등 알찬 구성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예능, 사업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승리의 뮤지션으로서 면모를 톡톡히 확인할 수 있다. 막강한 프로듀서들과 각양각색의 피처링 라인업이 예고 된 만큼 대중들의 기대치는 날로 치솟고 있다.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필두로, 전반적으로 유쾌한 곡 구성을 통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

승리는 신보 8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앨범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빠른 템포의 EDM 뿐만 아니라 미디엄 템포, R&B 등 다양한 장르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승리가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THE GREAT SEUNGRI’의 음원은 7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고, 음반은 7월 23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