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글라스, 신제품 `자동차 유리 발수코팅제` 출시
㈜나노글라스가 신제품 자동차 유리용 나노코팅제 `NGPRO-C100`을 출시했다.

이미 나노공법을 이용한 건축물의 표면개선처리부분 소비자만족도 1위로 욕실케어, 주방케어 등 신규 아파트의 입주 전 표면 보호 시공으로 각광받고 있는 ㈜나노글라스가 이번에는 장마철 폭우에서도 선명한 시야확보로 사고위험을 감소시켜 줄 수 있는 자동차 유리용 나노코팅제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NGPRO-C100`은 운전 중 선명한 시야확보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나노코팅제로서 건축물에 사용되는 시공제와는 그 기능이 다르다. 기존 자동차시장에 출시되었던 발수코팅제들에 비해 매우 뛰어난 발수력과 슬릭성으로 시속 55km정도의 저속에서도 발수력을 발휘하는 것. 이에, 와이퍼 사용을 최소화해도 운전할 때의 눈의 피로를 낮춰줘 사고 위험을 감소시켜 주며, 유막에 의한 빛퍼짐현상도 최소화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겨울철에는 성애방지기능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나노코팅이 자동차 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미 소비자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나노글라스의 자동차 유리용 나노코팅제의 출시는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나노글라스 쇼핑몰에서는 한 달 간 소비자가 99,000원인 NGPRO-C100제품을 20% 할인해 79,200원에 판매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예상되고 있다.

㈜나노글라스는 기업부설연구소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활동을 통해 나노공법에 의한 다양한 분야의 표면개선처리 시공제를 선보이면서 나노시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