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인기 브랜드, 오렌지매트리스에서 다양한 브랜드 한 번에 비교하고 구입하려면
최근 해외직구가 활발해지고 해외체류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수입매트리스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가 대표적이다.

다만 수입매트리스는 대부분 수백만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가격장벽이 높다는 게 단점으로 지적된다. 또한 해외직구로 구입하려 하더라도 배송이나 환불, A/S가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알뜰 구매 전략으로 창고형 할인매장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수원동탄가구단지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을 운영 중인 오렌지 매트리스의 경우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까지 30여종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시중가보다 30~50% 가량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이처럼 가격경쟁력이 높은 이유는 오렌지 매트리스만의 직수입 및 고객 직거래 방식, 창고형 매장 형태로 로드샵에 비해 운영비용을 절감한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렌지 매트리스를 찾으면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혼부부 이벤트,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 10% 할인이 가능한 새입주 이벤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이 옮겨주는 서비스, 서울과 수도권 대상 무료 배송 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