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Y존을 위한 워터파크 여성 필수템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Y존의 면역력이 저하되고 이로 인해 또 다른 증상을 유발할 위험이 있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비누, 바디클렌저를 사용할 경우 오히려 질 내부 pH 산도 변화 및 호르몬 변화로 인해 Y존의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

최근 Y존을 위한 전용 청결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피부 타입과 제품의 제형, 사용법에 맞게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잦은 물놀이 이후 더욱 민감해진 Y존에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안전한 성분과 순한 사용감으로 건강한 Y존을 지켜줄 여성청결제를 소개한다.

▶ 건강한 99% 천연유래 약산성 여성청결제

피부와 점막이 약한 Y존은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 (Daywith Feminine Wash)’는 무너진 Y존 건강을 위한 pH 5.5±1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99%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Y존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으로 성인 여성뿐 아니라 아이도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투명하고 쫀쫀한 젤 제형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다양한 인체적용 시험 및 설문 조사를 통해 첩포 후 24시간 피부 무자극, 첩보 제거 후 48시간 피부 무자극 및 항균력, 외음부 냄새 완화 및 가려움 개선 등 도움을 줘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 아이와 함께 쓰는 데일리 여성청결제

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여성청결제를 찾는다면 유리아쥬의 ‘진피 리프레싱 젤’을 추천한다. 락틱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pH 5.5의 건강한 Y존 환경을 만들어주며 유리아쥬 독자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민감한 Y존을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자극 없이 케어한다.

▶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상쾌한 기분을 만끽

여름철 외부 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상쾌하게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물로 세정할 필요 없는 티슈 타입의 휴대용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낱개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썸머스이브만의 특허성분 Neutresse을 함유하고 있어 냄새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