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이익 교수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점수 향상 보여드리겠다"
"입체적으로도 평면적으로도 어느 방향으로 봐도 빠져나가는 부분 없이 꼼꼼한 강의 내용이 정말 좋습니다. 경찰 한국사 공부의 가장 바른 길은 이익 교수님을 추천합니다." 최근 에듀윌 수강후기 게시판에 올라온 눈에 띄는 글이다.

이익 교수는 한 번 수강으로 3회독 효과를 내는 강의, 점수로 직결되는 강의로 수험생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특히 에듀윌 부산 경찰학원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 특히 2018년 1차 경찰 한국사 시험이 매우 어려웠는데, 당시 높은 적중률로 많은 수험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익 교수는 에듀윌 한국사 대표 교수로 노량진, 신림동 주요 메이저 공무원, 경찰 학원에 출강했으며, 광주 공무원 학원의 원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이를 포함해 공무원과 경찰 한국사 경력을 무려 15년이나 갖췄다고 한다.

특히 에듀윌이 부산에서 운영중인 `강한 독학 합격반`에서도 한국사를 독하게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전략을 강의중이다.

이익 교수는 강의 전략으로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수험생에게 가장 적합한 강의, 상중하 난도를 정확히 구별하는 강의, 문제와 연결고리를 찾아가는 사료중심의 강의를 하겠다"고 밝혔으며, 이와 함께 "모든 수험생 분들의 최종 목적인 점수 향상으로 평가 받겠다"고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수험생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로는 "합격 후 웃는 모습을 상상하며, 매일매일을 저와 함께 전투처럼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익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학원 중 이익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은 부산 서면학원이며, 온라인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