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윤두준, 패밀리 레스토랑 알바생 깜짝 변신


패밀리 레스토랑 알바생으로 깜짝 변신한, 식샤님의 훈훈한 비주얼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윤두준(구대영 역)은 극 중 2004년 스무 살의 공대생과 2018년 서른넷 직장인을 오가며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포착된 스무 살 구대영(윤두준 분)의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 현장이 시선을 강탈한다. 단정한 유니폼 차림에 성실한 미소 장착, 한 손에 야무지게 서빙 쟁반을 든 모습이 왠지 모를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살짝 드러나는 명찰 속의 닉네임은 무려 베컴.

앞서 공개된 바 있는 이지우(백진희 분)의 커피 자판기 관리 업무에 이어 구대영 역시 알바 전선에 뛰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가 알바를 시작하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는 무엇일지, 구대영 앞에는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는 자취를 시작한 대학교 새내기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는 아르바이트 설정을 반영해 현실성을 십분 살릴 예정이다. 풋풋한 청춘의 파이팅 넘치는 일상을 비롯해 깨알 같은 재미를 가득 품은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는 16일 밤 9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