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마더’ 차화연,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촬영 현장 공개


‘시크릿 마더’ 차화연이 따듯한 종영 소감은 전했다.

SBS 특별 기획드라마 ‘시크릿 마더’에서 출세에 욕망이 가득 찬 박선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차화연이 종영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마지막 인사와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차화연은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를 통해 “‘시크릿 마더’를 통해 만난 좋은 인연, 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 제작진과 배우들 모든 스텝들에게 고맙고 함께한 소중한 추억들 모든 순간들을 잊지 못할 것이다. 그동안 많은 사랑 보내준 시청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이 한창이다. 차화연은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날씨에도 불가하고 본방 못지않는 긴장감 넘치는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했고 남다른 열정으로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시크릿 마더’에서 차화연은 세심병원의 병원장 박선자으로 분해 지적이고 우아함이 넘치는 캐릭터의 숨겨진 두 얼굴, 출세에 대한 강렬한 야심으로 삐뚤어진 모성애를 그리며 윤진(송윤아 분)과 대립각으로 극의 긴장감을 채웠다.

한편,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의 집에 의문의 입시 보모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워맨스 스릴러로,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시크릿한 우정과 위기가 예측 불허 이야기. 지난 7일 종영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