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새 앨범 ‘레드 문’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너나 해`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레드 문`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화이트 컬러의 매니시 룩으로 시크하고 화끈하게 멋을 낸 마마무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너나 해’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마무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노래이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솔직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음악으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온 만큼 이번 신곡 ‘너나 해’를 통해 다시 한 번 걸크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다시 호흡을 맞추며 8연속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그 외에도 이번 새 앨범에는 마마무와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준 박우상,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을 비롯해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등을 프로듀싱한 이기, 용배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더욱이 이기, 용배가 참여한 ‘하늘하늘(청순)’이 마마무의 색다른 청순한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