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추천 제주도 맛집 뱃도새기, 서귀포 맛집 베스트
한동안 내리던 비가 주춤하고,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즐기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에 발걸음이 분주하다. 짧은 휴가 기간 내에 다양한 곳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를 찾는 사람들이 느는 가운데, 국내 여행지 중 하나인 제주도가 핫한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다.

그렇다면 많은 국내 여행지 중 제주도를 손꼽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로는 바로 다양한 볼거리들이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는 더위를 피해 피서를 오는 피서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제주도의 오름들은 멋진 제주도 풍경을 한눈에 만끽하기에 충분한 장소이다. 그 외에도 제주도 비자림, 사려니숲길, 에코랜드, 제주 아쿠아플라넷, 천지연폭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 다양한 연령층들이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가득하다.

두 번째 이유는 바로 다양한 제주도 숙소이다. 제주도의 멋진 산과 바다가 보이는 다양한 숙소들은 지친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휴식처를 제공하며, 다양한 숙소 타입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제주도 호텔, 제주도 펜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등 연령층, 취향에 따라 맞는 숙소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여행 경비를 계획해 볼 수가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제주도 먹거리이다. 제주도 먹방여행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제주도에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존재한다. 제주도 갈치조림, 제주도 흑돼지, 제주도 해산물, 제주도 간식거리 등은 도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에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그중에서도 제주도에 여행 와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제주도 흑돼지이다. 공기 좋은 제주도에서 자란 흑돼지는 그 육질이 다른 돼지고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라는데, 그 맛을 제대로 살린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 있다. 바로 제주 함덕과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 맛집 뱃도새기이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뱃도새기는 천지연폭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맛집으로도 불리며 도민과 관광객에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매일 아침마다 직접 공수해 오는 신선한 흑돼지로 그 맛이 단연 일품이다. 또한 뱃도 흑돼지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면 전복회, 관자회, 딱새우, 생전복 등 생으로도 먹고 구워서도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이다.

서귀포 맛집 ‘뱃도새기’ 는 제주도 관광지와 접근성도 좋고, 넓은 주차공간과 쾌적한 내부로 편안하게 제주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집이기도 하다. 뱃도새기 대표는 “앞으로도 신선하고 질 좋은 제주도 흑돼지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대접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