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엑소-첸백시, 좌충우돌 사다리 여행 마지막 이야기


엑소-첸백시(EXO-CBX)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로 화제를 모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이번 주 마지막 여행기를 선보인다.

9일 공개된 36회에서는 예능 새내기 첸이 제안한 절대음감 게임, 프라이팬 놀이, 넌센스 퀴즈 등 즉석 미니게임들이 진행되었으며, 그 동안 게임에 약한 모습을 보인 맏형 시우민이 넌센스 퀴즈에 강한 반전 면모를 드러냄은 물론, 동갑내기 백현과 첸이 게임에 집중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10~11일 방송되는 37~38회에서는 저녁식사를 건 사다리 게임 개인전에 이어, 여행 마지막 밤을 기념하며 원하는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특별한 사다리 게임도 펼쳐져 기대를 모으며, 세 멤버가 고기 파티를 즐기며 훈훈하게 저녁 시간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오는 12~13일 방송되는 39~40회에서는 마지막 기상 미션 현장은 물론, 티저 영상을 통해 예고한 시우민의 상어댄스와 백현의 싱크로율 100% 성대모사가 공개되며, 엑소-첸백시의 여행을 마무리하는 소감과 다음 여행을 기약하는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XtvN을 통해 TV에서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