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온 파우더 없는’ 씰리템퍼매트리스 및 패밀리 침대 특가 …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요 근래 다량 흡입 시 폐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위험 물질이 매트리스에서 검출된 이후,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쉬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얼마 전에는 중국에서 들여 오는 아동 가구에서도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는 등 추가적인 부정 이슈가 속속 발생하고 있어 상황은 더 악화돼가고 있다.

소비자들은 직접 자신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침구 제품을 구입하려 많은 정보를 모으고 있다. 가장 핵심적인 `건강 경계 대상 1호` 키워드는 단연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던 라돈이다.

라돈은 무색무취의 성질을 가진 방사성 비활성기체이기에 전문 장치 없이는 검출하기 어렵다는 특징이 존재한다. 이에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은 확실히 안전이 검증된 브랜드만을 엄선하고 있는 중이다.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의 경우 자체 라돈 수치 검증을 진행해 안전성을 인정 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제가 됐던 `라돈 매트리스`가 음이온 파우더를 과도하게 사용한 것과 달리, 해당 파우더를 재료로 한 수입매트리스를 일절 취급하지 않으며 안전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은 이러한 안전성 검증 수입매트리스들을 다양한 브랜드별로 판매하며 입소문을 타 왔다.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인기 매트리스는 물론, 저상형 침대와 패밀리침대까지 모두 까다로운 검증과 검수 진행 하에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각 제품들을 모두 할인 특가에 판매하며 가격적인 부담까지 낮추고 있다.

실제로 이 브랜드가 운영하는 각 전시장에서는 친환경 인증 절차를 밟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저상형 침대 및 패밀리침대가 해외 현지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비교 구매할 수 있는 환경까지 갖춰져 있다.

특가 판매되는 품목 전부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본 뒤 구입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는 물론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씰리 크라운쥬얼, 옵티멈, 에어룸, 템퍼페딕, 킹스다운, 헤밍웨이,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모두 할인가에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평소 높은 가격대에 판매되던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단가에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음이온 파우더 걱정이 전혀 없는 안전성 높은 내장재로 만들어 졌기에 오랜 기간 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언제든 편하게 전시장에 방문해 제품을 직접 확인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앞서 언급한 여러 가지 브랜드 및 품목들을 대구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전시하며 할인 판매하고 있다. 특가 행사 및 브랜드 자체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도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