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창업 프로그램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주목"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
흔히 PC방 창업은 초보 창업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주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개인 매장이 아닌 프랜차이즈 PC방으로 매장 운영을 할 경우 전체적인 매장 교육이나 인테리어 연출, 마케팅 등 전반적으로 본사에서 100% 지원을 해주고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 예비 창업자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하지만 PC방 시장이 진입장벽이 낮고 창업 절차가 쉬운 것은 물론 시장이 대형화가 되면서 경쟁이 치열해져 안정적인 창업에 대한 위험부담도 크다. 이에 많은 창업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을 결심한 이후에는 브랜드의 인지도만을 보고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뒷받침을 해 줄 수 있는 역량이 있는지, 처음과 같은 사후관리를 해주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 가운데 `성공 창업 프로그램`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PC방 브랜드 `헌터 PC방`이 가맹점을 우선하는 `상생`을 바탕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오픈하는 매장마다 그 시즌에 맞는 트렌드가 가미된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한 한편, 전 좌석 배틀그라운드 존을 구성 최신 PC 사양과 다양한 먹거리 메뉴로 오픈 전부터 손님이 먼저 찾는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젊고 실력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답게 헌터 PC방은 가맹점에 중점을 둔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오직 가맹점주를 위한 탄탄한 운영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PC 매출뿐만 아니라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먹거리 메뉴를 새롭게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자체적인 `1:1 밀착 관리 시스템` 적용으로 자사 가맹점 창업 지원 전략을 펼치고 있다. 기본적인 운영 교육은 물론 PC 관리와 매장 관리에 관련된 교육을 제공한다. 또 가맹점 개설 이전에 상권과 권리금, 고객 및 시장권, 창업 비용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헌터 PC방 관계자는 "헌터 PC방의 성공 창업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예비 가맹점주 및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사후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쏟으면서 점주님들이 오직 가게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등 다른 차원의 투자 및 노력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중이다.

헌터 PC방에 대한 자세한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