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Go, `서울호캉스` 뉴서울호텔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우리나라의 숨은 여행 명소들을 찾아주는 국내 여행 플랫폼 여행go가 뉴서울호텔과 함께 하는 호텔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전국 어디서나 내국인조차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출시로 친구는 물론 연인, 가족끼리 언제나 쉽게 예약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자유여행 플랫폼이다.

이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힐링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여행go에서는 종합형 낭만패키지로 뉴서울호텔에서의 1박과 낭만적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한강 뮤직크루즈 이용권을 판매한다. 또, 뉴서울호텔 1박과 도심 속 갈매기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한 한강 스토리크루즈 이용권, 뉴서울호텔 1박과 드넓은 아쿠아리움, 미술관 관람이 가능한 63빌딩 종합권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서울호텔은 현대적이며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구성이 특징이다. 또,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해 비즈니스, 관광, 쇼핑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이에 덕수궁까지는 걸어서 5분 거리이며 청계천까지는 걸어서 3분 거리다. 또, 객실 내에는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센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내외국인할 것 없이 이용자가 많다.

이에 호텔과 한강뮤직크루즈의 만남은 서울 야경을 가장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한강뮤직크루즈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에 반포 달빛 무지개 분수를 관람할 수 있으며, 야경과 함께 선상 라이브 뮤직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는 모두 한강 유람선에서만 볼 수 있는 낭만적 혜택이다.

또 스토리크루즈는 한강 물줄기를 따라 흘러가며 도심 속 풍경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토요일 이용 시에는 유명 애니 OST라이브 공연이 추가된 애니뮤직 크루즈로 운항되며, 서울 한복판에서 갈매기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또, 유람선 승선 시 하루종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애슐리 노들나루점에서 식사 후 영수증 지참 시, 9천 원에 스토리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끝으로 63빌딩패키지는 아름다운 바다의 장관을 품은 아쿠아리움과 서울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낭만적 미술관 관람이 포인트다. 이에 아쿠아리움 관람 시 진행 시간만 잘 파악하면 귀여운 펭귄과 수달, 가오리 친구들의 식사장면을 관람도 가능하다. 또,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가 튀어나온 듯한 머메이드쇼 관람도 함께할 수 있다.

여행go는 명동·광화문 호텔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서울 속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