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들로 물오른 예능감 폭발


‘글로벌 대세돌’ 몬스타엑스가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들로 변신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JTBC2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누님들로 변신, 계모임에 참가해 농촌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몬스타엑스는 강원도 강릉 복사꽃 마을에서 펼쳐진 촬영에서 농촌 생활 상황극으로 특급 예능감을 뽐냈다.

몬스타엑스는 상황극을 위해 복불복으로 각자의 역할을 뽑았다. 형원은 마을 내에서 젊은 피이자 청일점인 마을 회장님 역을, 주헌은 서열 1위 왕언니, 민혁은 서열 2위 주식으로 돈을 번 언니, 셔누는 신상호피템 마니아에 골드미스, 기현은 유일한 대학 졸업자, 아이엠은 조용할 때와 흥 넘칠 때가 다른 반반 언니, 원호는 결혼한 지 3주 된 새댁을 맡았다.

이내 각자의 캐릭터로 변신한 멤버들은 캐릭터에 100% 몰입하며 눈부신 상황극을 펼쳤다. 먼저 멤버들은 마을 근교로 복사꽃 구경에 나섰다. 마을회장 형원은 꽃을 배경으로 여섯 누님들의 사진을 찍다 “뒤에 꽃이 안 보인다”라며 말을 건넸고 이에 멤버들은 “우리가 꽃이다”라며 응수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마을 내 유일한 골드미스 ‘현자’로 변한 셔누는 청일점 마을 회장 형원에게 끊임없이 다가가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계모임을 맞이해 다양한 게임을 준비한 마을회장 형원은 “복사꽃 마을에 신리천이 다슬기로 유명하다”며 “게임을 통해 다슬기를 더 많이 잡는 사람에게는 특별 상금 10만 원을 주겠다”고 다슬기 게임을 제안했다. 이에 멤버들은 10만 원을 얻기 위해서 4월 차가운 계곡물에 발을 담그며 다슬기 채취 열전을 벌였다. 앞서 각자 얻은 채취 도구 중 가장 유용한 다슬기 잡기 수경을 뽑은 민혁은 빠른 속도로 다슬기를 잡으며 멤버들을 따돌렸고, 투명페트병, 유리병, 국자 등을 뽑은 나머지 멤버들은 고전을 면치 못했다. 하지만 형원이 상금 10만 원을 멤버들의 눈앞에 다시 보여주며 “이걸 보고 힘을 내라”고 응원했고, 멤버들은 또다시 눈에 불을 켜고 다슬기 사냥에 나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마을회장 형원의 심판 아래 진행된 다슬기 게임 판결에는 형원과 유일하게 ‘썸’타고 있는 골드미스 ‘셔누’의 차지였다. 민혁과 기현은 셔누보다도 많은 다슬기를 채취해 1위를 기대했지만 형원은 다슬기의 개수를 정확히 세지 않고 편파 판정을 내렸다. 이에 민혁과 기현이 “이게 뭐냐”는 반발했지만 형원은 아랑곳하지 않고 셔누가 있는 셔누&원호 팀에게 승기를 내려줬다.

이어진 게임은 주제 제한 없이 만드는 백일장이었다. 주헌은 특유의 매력이 더해져 맛깔나는 시’하나만’로 멤버들을 웃겼고, 기현 역시 앞서 다슬기 게임으로 차별받은 울분을 토하는 시 ‘다슬기’를 읊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이번 게임의 승자는 중년의 마음을 한껏 담은 시 ’백조’를 선보인 민혁이었다. “나는 중년이지만 한 마리의 백조, 박명수는 쪼쪼 컨츄리는 꼬꼬”라고 시의 첫 구절을 시작한 민혁은 자신의 감성이 더해진 시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멤버들은 완벽한 힙합 운율이 가미된 명작의 탄생에 모두 눈물을 흘리고 박장대소했고 기립박수를 보내며 민혁의 1등을 인정했다.

몬스타엑스는 이어 세 번째 게임으로 ‘복사꽃 노래자랑’도 펼쳤다. 멤버들은 마을 주민들이 모인 노래자랑 무대에서 구성진 트로트를 선보이며 장기자랑의 흥을 돋웠다.

물오른 예능감으로 폭소 만발 상황극을 완벽하게 이끌어낸 몬스타엑스는 예고편에서 록에서 트로트까지 본격적으로 노래자랑을 즐기는 모습을 예고하며 또 한 번 웃음 사냥에 나선다. 몬스타엑스 중 노래자랑에서 자신만의 흥을 가장 많이 표출해내며 승리를 차지할 멤버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몬스타엑스는 멈추지 않는 폭풍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방송의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20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유럽 공연에 이어 최근 태국 방콕에서 월드투어 아시아의 첫 번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오는 7월 10일 홍콩, 14일 대만에서도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16개 도시 17회 공연을 펼치며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더 많은 도시를 누비며 그들의 매력을 알린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폭소 만발 예능감’이 돋보이는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해당 방송은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