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ㆍ씰리 매트리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매트리스 소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가 수입 매트리스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통기성이 좋고 편안한 신소재 덕분에 높은 인지도를 얻은 브랜드다.

하지만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은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방법은 없을까?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 등에 매장을 두고 있는 템퍼ㆍ씰리 매트리스 창고형 할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를 찾으면 시중가보다 30~50% 저렴하게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100~250평대에 달하는 넓은 매장 내에서 템퍼ㆍ씰리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다. 따라서 매트리스 위에 직접 누워보고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하며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로드샵이 아닌 창고형 할인 매장이기 때문에 운영비가 적게 드는 것도 가격 경쟁력에 보탬이 되는 요인이다.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마련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청첩장을 소지한 예비부부들에게 추가 10% 할인,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한 새입주자를 대상으로 10% 중복 할인을 제공하는 것.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에 의한 친절 책임 배송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