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비밀과 거짓말’ OST 참여 소감영상과 인증샷 공개


대한민국 대표 가수 변진섭이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발매를 앞두고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비밀과 거짓말’ OST 참여 소식 이후 연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변진섭이 KG컴퍼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응원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응원 영상에서 변진섭은 “안녕하세요 변진섭입니다. 이번에 MBC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OST 서성이다라는 곡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기쁘구요, 드라마도 OST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비밀과 거짓말 파이팅!”이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매해 데뷔했으며, 이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영된다.

한편, 변진섭이 참여한 ‘비밀과 거짓말’의 첫번째 OST ‘서성이다’는 오는 10일 낮 12시에 발매 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