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KCON` 프로미스나인, ‘두근두근(DKDK)+’하와이안 커플’ 듀엣 무대까지


새싹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뉴욕을 뜨겁게 달궜다.

프로미스나인은 5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미니 2집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 무대와 지원의 특별한 듀엣 무대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지난달 미국 뉴욕 푸르덴셜 센터에서 개최된 `KCON 2018 NY` 콘서트 현장을 보여줘 뜨거웠던 당시의 열기가 생생하게 전해졌다.

프로미스나인은 먼저 ‘두근두근(DKDK)’ 무대에서 치어리더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의상을 입고 발랄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프로미스나인 지원은 뉴욕을 상징하는 세 가지 키워드 중 `LOVE`에 맞춰 골든차일드 주찬과 달달한 러브송 `하와이안 커플`을 듀엣으로 선보여 뉴욕 현지 심쿵 지수를 높였다.

특히 연애세포를 절로 깨우는 지원의 러블리한 매력과 애교섞인 눈웃음이 노래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큰 호응과 환호를 받았다.

한편,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를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에는 프로야구 시구, 시타자로 깜짝 등장하고 응원 무대를 선보인 모습이 화제를 모았으며,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THE 100’ 미니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