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영어학원 잉글루 인창2학원, 2018 영어인증평가 전국 1등 배출
영어교육기업 YBM 시사가 만든 초중등 영어학원 잉글루 인창2학원(원장 허성원)은 2018년 6월 10일 YBM NET이 주최하고 한국 TOEIC 위원회가 후원하며, 전국 30여개 고사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영어인증평가에서 전국 수석과 차석을 모두 배출했다고 밝혔다.

초중등관 <잉글루 인창2학원>에서 공부한 학생들은 중고등관 <허성원어학원> 에서 대입 영어까지 연계 학습함으로써 파닉스부터 수능영어까지 논스탑으로 마스터할 수 있다.

초중등관 <잉글루 인창2학원> 에서는 미국 최대 교육출판업체 하코트사가 만든 영어도서관 프로그램까지 제공해 재원생들의 원서 읽는 습관과 독해 능력을 키워주며, 중고등관 <허성원어학원> 은 매년 시에서 선정하는 미국교환학생 합격자와 학교별 영어 말하기대회 수상자, 관내 중고교 지필평가와 수행평가 만점자를 대거 배출하여 특히 고등부의 대기가 상당하다.

국내 언론과 방송은 물론 일본 영어저널에까지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메카로 보도된 YBM잉글루 인창2학원에는 일본 영어학원 랩톤(Lepton) 학원장들이 견학을 와 최상위 레벨 교수법을 배워가기도 하였다. 베스트셀러 영어동화전집, 영어학습서를 집필하고 외국어 학습법 특허(제 10-0847324호)를 획득한 허성원 원장은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등에서 영어교수법을 강의하였으며, SETEC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의 영어학원장과 교강사들을 대상으로 토플과 CNN 지도법을 강의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루’ 와 ‘허성원어학원’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