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 시 임대관리사 과정 `무료`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임대관리사 과정 무료수강 혜택을 지원하는 중이다.

최근 부동산관리 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되자 관련 업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임대관리사가 부동산 분야 유망직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대관리사는 임대관리업으로 정년 없이 수익을 낼 수 있어, 인생과제 중 하나인 노후대비를 위한 직업으로도 추천되는 경향이다.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하는 회원에게 임대관리사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경록 임대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두루 갖춘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의 61년 부동산교육 노하우가 담겨 있어, 부담 없는 반복학습으로 부동산 실무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자연스럽게 공부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해당 과정의 온라인 강좌는 기초특강(임대관리사법, 임대관리세무회계, 임대관리공법)과 실무특강(임대실무관리, 임대용역관리계약실무)으로 구성돼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진은 부동산 교육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베테랑 교수들로 이뤄져 있어, 퀄리티 높은 임대관리사 교육콘텐츠를 원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해당 교육기관의 대표적인 부동산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다. 이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집중적으로 교육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합격률을 높이는 데 유효한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