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안기선 교수 "까다로운 사회, 기선제압해야 정복할 수 있습니다"
"어렵고 까다로운 사회 과목은 기선제압해야 정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그녀,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9급공무원 사회 안기선 교수다.

"진작 듣지 못한 것이 후회가 된다", "명쾌한 해설과 주요 포인트를 문제화한 강의, 이해 위주로 진행되어 최고였다" 등 모두 안기선 교수의 수강평이다.

이와 같이 안 교수의 강의는 정확하고 꼼꼼한 개념분석은 물론 실제 사례를 통한 이해 위주의 강의가 특징이다. "뿌리가 튼튼한 나무는 절대 흔들리지 않는 법"이라 말하며 수험생들의 학습 뿌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어떤 문제가 나와도 적용할 수 있게끔 만든다.

또한 숲의 전체는 물론 나무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를 통해 법과 정치, 경제, 사회문화 등 과목별 특징을 정확히 분석해준다. 그래프를 통한 미시적 접근법과 분석을 통한 거시적 접근 방법을 함께 취하기 때문.

수험생들이 개념과 사례를 이해하고 스스로 응용하는 힘을 길러주며, 문제풀이 스킬 및 약점 보완이 가능하도록 문제풀이에도 중점을 둔 강의를 선보이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마지막으로 수험생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거북이 정신으로 수험생들이 정상까지 함께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이팅!"

한편 안기선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 중 안기선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은 서울 대방학원 `독한 9급반`과 인천 부평학원이며, 온라인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