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엘레쎄(ellesse)`가 지난 5월 프리미엄 스포츠 멀티숍 JD스포츠 성공적인 입점에 이어 멀티 스토어 원더플레이스(WONDERPLACE) ​홍대, 명동, 대구 동성로,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점 5곳에 지난 6월 30일 입점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트렌디한 10,20대의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원더플레이스에서는 60년 전통의 엘레쎄만의 헤리티지 디자인의 느낄 수 있는 빅로고 티셔츠와 트레이닝복 스타일의 의상 및 모자, 백팩등 감각적인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엘레쎄 관계자는 최근 헤리티지 스포츠 컨셉 강화로 젊은 10,20대의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멀티 스포츠 샵 및 젊은 층에게 인기리에 떠오르고 있는 편집샵 입점을 통해 젊은 연령층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네요. 뿐만 아니라 매장 특성에 맞는 제품 구성을 통해 헤리티지 스포츠 컨셉 강화하고 소비자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으로 스포츠 시장 점유율까지 잡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화사한 컬러감과 청량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휠라 아웃핏(OUTFIT) 언더웨어2`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2는 심플한 디자인에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와 톡톡 튀는 컬러웨이를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활용한 아웃 밴드에 브랜드 로고를 배치해 스포티한 감각까지 더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 여성용 브래지어 및 드로즈는 블랙과 레드, 그린, 스킨, 멜란지, 옐로 총 6색상이며, 남성용 드로즈는 스킨 컬러를 제외한 총 5색상으로 구성됐다네요. 여성용과 남성용 5종이 동일한 색상으로, 연인들을 위한 커플 언더웨어로도 제격이라고 합니다. 디자인뿐 아니라 언더웨어 본연의 기능성 강화에도 중점을 뒀다고 하는데요.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해주는 `옵티마 프레시`와 `미모필` 등의 소재를 사용, 무더운 여름철 착용 시 청량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체사레 파치오티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파스텔톤 컬러의 뉴 쿠보 사첼백,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타니아 백 뉴 컬러 등의 인기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네요. 뿐만 아니라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선착순 구매 고객 30명에게는 신상 PVC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단 해당 이벤트는 균일가 제품은 제외된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