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임원희, 준호에 대한 견제와 질투 미친 듯이 폭발


제대로 폭발한 임원희의 견제와 질투가 안방극장의 동공을 흔들었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카리스마 셰프 왕춘수 역으로 분한 임원희는 매회 특유의 내공 깊은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29, 30회에서 임원희의 리얼한 연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고.

이날 방송에서 서풍(준호 분)이 만든 음식을 맛보고 감탄하는 용승룡(김사권 분)에 의해 왕춘수의 라이벌 의식이 제대로 폭발, 용승룡이 서풍에게 화룡점정 복직을 권하자 자신의 자리를 빼앗길 것 같은 예감에 분노를 터트렸다. 이후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던 왕춘수는 오맹달(조재윤 분)과 채설자(박지영 분)를 보고 “너 설자 좋아해? 두 사람 사귀기라도 하나?”라며 열혈남의 질투심까지 제대로 자극받은 것.

서풍에 대한 견제로 초조함과 불안함이 가득했던 임원희의 눈빛이 안방극장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카리스마 있게 주방을 진두지휘하던 셰프의 모습과는 다르게 흥분과 화로 가득 찬 표정 연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고. 또 일과 사랑에 대한 소유욕을 보여준 그의 리얼한 연기력은 극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이처럼 임원희는 매회 기름진 멜로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셰프의 모습부터 견제와 질투가 폭발하는 색다른 모습까지 보여주며 깊은 연기 내공을 자랑하고 있다. 극이 전개될수록 더욱 커지는 임원희의 활약은 매주 월, 화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