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뜯어먹는 소리’ 송하윤, 농사일도 먹방도 수준급 ‘반전 매력’


농촌 생활에 완벽 적응한 송하윤이 반전 매력을 뿜어댔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 2화에서는 농사일과 먹방 모두 수준급인 송하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인형 같은 외모 뒤에 감춰져있던 털털하고 근성 넘치는 면모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켰다.

송하윤은 이날 거침없이 이앙기에 올라타 직접 모심기에 나섰고, 완벽하게 제 역할을 해냈다. 난생 처음 몰아보는 이앙기지만 전혀 긴장하지 않고 "너무 신나! 너무 재밌어!"라고 외치는 등 아이처럼 즐거워했다. 이를 지켜본 동료 출연진들은 "하윤이가 의외로 깡이 있어"라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송하윤의 털털한 매력은 새참 시간에 정점을 찍었다. 한태웅의 할머니가 준비해주신 닭백숙, 부추무침을 앞에 두고 엄청난 먹방을 선보였다. 쉼없이 양손과 입을 움직이며 음식을 흡입한 송하윤은 "어떻게 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소식한다고 했는데 과식을 일삼고... 망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1화부터 기대됐던 정형돈과의 투닥케미까지 빛을 발하면서 최고의 재미를 선사했다. 게으름을 피우지도, 예쁘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지도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훔쳤다

한편, 송하윤은 올 하반기 iHQ 계열 채널을 통해 방영될 드라마 `마성의 기쁨` 촬영을 진행 중이다. 또한 이미 크랭크업한 영화 `완벽한 타인`을 통해 스크린에도 복귀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