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랑콤이 신제품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7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제니피끄 라인의 대표 제품 구매 시 여행용 키트와 파우치 등이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다크써클 없이 빛나는 눈가를 가꿔주는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니피끄 아이 마스크와 아이세럼 여행용 키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피부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메쉬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며,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ml)’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도 여행용 5종 키트를 추가 증정해 민감한 피부 자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네요.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의 런칭을 기념한 ‘100% 당첨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랑콤 정품 쿠션 또는 정품 압솔뤼 글로스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비브라스가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을 자랑하는 ‘엠오티디 립글로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비브라스 MOTD라인은 ‘Mood Of The Day’ 매일 새로운 나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엠오티디 립글로즈’는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 있는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도톰하게 차올라 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반짝반짝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뜻하는 ‘블링블립’을 연출할 수 있다네요. 투명 컬러,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누디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네요. 이와 함께 엠오티디 립글로즈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4가지 식물성 오일인 로즈힙 오일, 아보카도 오일, 애프리콧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촉촉하면서도 완벽한 발색력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클라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합니다. 클라뷰는 신세계면세점에서 미백라인 화이트 펄세이션 진주세럼, 진주 크림, 진주 세럼 마스크, 진주 토너와 수분라인 블루 펄세이션 아쿠아 미스트, 아쿠아 크림, 토너까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여기에 우수한 수분감과 커버력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쿠아쿠션 및 텐션 쿠션, 립잉크 5종과 같은 색조 제품부터 최근 출시한 펄 아이 마스크까지 입점해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들과 신제품까지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